* 레몬 물로 살빼기

앞 부분에  레몬1/2개 +끓는물1/3컵+차거운정재수1/4 을 마신다고 합니다.

뒤부분(5분경)에 마시는 여러가지 방법 소개했습니다.

참고하세요.



게시일: 2018. 11. 20.

체중을 감량하고 건강을 개선하고 싶으세요? 저는 평생 몸무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왔는데요, 그래서 1,2킬로그램이라도 더 뺄 수 있는 더 효과적인 방법들을 항상 찾아다녔지요. 레몬워터가 효과가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사실 썩 믿음이 가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시험 삼아 마시기 시작한 것이, 이내 제 외모를 완전히 바꿔놓았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음식들이라는 책을 보면, 레몬주스 ¼ 컵에는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이 31%, 심장에 좋은 엽산이 3%, 그리고 혈압을 조절하는 칼륨이 2% 들어있다고 해요. 이걸 물과 섞는다면, 체내 수분량 유지 뿐만이 아니라 열량을 조절하는 데도 좋을것 같았죠.

레몬워터는 몸 안의 심각한 문제들로터 방패 역할을 해 줄 수 있다는것도 알게됐죠 — 예를 들면 신장 결석 같은거요! 위스콘신 대학병원에 따르면, 레몬워터는 칼슘 결석 발생의 위험을 줄여주는 구연산의 공급원으로써, 반 컵정도의 양으로도 처방약 수준의 구연산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에디슨 영양학교의 전문가들도 레몬워터의 효능을 인정하고, 아침 공복에 마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Timestamps:
제일 처음 느낀 변화 2:03
기분이 어떻게 변화됐는가 2:32
피부가 어떻게 바뀌었는가 2:58
나의 면역 체계 3:26
실험의 가장 큰 결실 3:55
레몬워터를 매일 마시고 싶다면 알아야 할 것 4:28
다양한 종류의 레몬워터 5:00

음악: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Summary:
- 레몬주스 ¼ 컵에는 비타민 C 하루 권장량이 31%, 심장에 좋은 엽산이 3%, 그리고 혈압을 조절하는 칼륨이 2% 들어있다고 해요.
- 제일 먼저 느꼈던 것은, 제가 레몬워터를 다 마시기도 전에, 저의 소화 기능이 곧바로 깨어나는 것이었어요!
- 저를 놀라게 했던 또 하나는, 레몬 워터를 마시고 난 후의 제 기분 변화에요. 저를 놀라게 했던 또 하나는, 레몬 워터를 마시고 난 후의 제 기분 변화에요. 제가 예전에는 아침에 도저히 일어나지 못하고, 극도로 야행성이었거든요. 하지만 30일간의 실험 후, 모든게 바뀌었답니다!
- 레몬워터를 꾸준히 마시기 시작한지 2주가 지나고, 제 피부는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예전에도 트러블이 많았던 건 아니었지만, 블랙헤드나 여드름 자국이 있었고, 간간이 뾰루지가 났었어요.
- 제가 이걸 하루 일과에 포함 시킨 후에는, 딱 한 번 아픈 적이 있었는데, 금방 나았답니다! 레몬워터의 또 다른 효능은 입냄새가 상쾌해진다는 거에요! 대단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주 좋은일이죠.
- 마지막으로, 제 실험의 가장 큰 결실은 제가 너무나도 기다려왔던 것, 체중감량이었어요! 레몬워터를 마시기 시작하고 3주만에 저는 거의 9kg이나 빠졌어요!
-레몬워터를 항상 빨대를 이용해서 마시고, 다 마신 후에 입을 헹구는 것을 꼭 기억하는거에요. 만약 치아에 문제가 있다면, 이 실험을 진행하시기 전에 치과를 먼저 방문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 오이에는 혈압을 낮주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붓기를 없애주는 칼륨이 가득하답니다. (솔직히 아침에는 이런게 필요하잖아요)
- 또 제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꿀을 타먹는 따뜻한 레몬워터에요. 해보고 싶으시다면, 물을 한 컵 끓이고, 중간 크기의 레몬을 짜서 주스를 만들고 꿀 2 티스푼을 거기에 넣어주세요.
- 레몬을 민트와 함께 사용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에요. 기분과 에너지를 배로 업 시키는데는 이게 최고죠!
-마지막으로, 체중감량이 주 목적이라면, 생강 레몬워터를 마셔보세요. 레몬과 생강은 모두 신진대사를 눈에 띄게 향상시킵니다.



God Bless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