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 이삽삼일 째

◎ 하루가 시작될 때.

「한가지 길에만 집중하기」

    당신은 새로운 작업이나 새로운 삶의 방식 등 무언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 할 때마다 그것을 하나님께 가져가십시오. 당신은 하나님께서 가장 좋아하는 방식으로 올바른 목적지에 이르게 해주시도록 온 힘과 사랑을 다해서 그분께 청하십시오. 이때 자신의 이익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에 따라야 합니다.

    그 후에 일어나는 것이 무엇이든 하나님의 응답으로 여기십시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보셨을 때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길입니다. 그러므로 현재의 응답에 만족하십시오. 그리고 더 좋은 해결책이 나올지도 모릅니다. 그때는 그것이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취하고 싶으셨던 더 나은 길이라고 생각하시고, 하나님을 믿으십시오. 그리고 무슨 일을 하든지 그 안에서 당신의 뜻을 하나님의 뜻에 더한층 일치시키기 위해서 모든 것을 사용하십시오. 하나님은 언제나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보내주십니다. 그런데 그런 좋은 선물을 우리는 여러 가지 다른 방식으로 받아들입니다. 완덕을 향한 모든 좋은 길은 결국 하나의 길로 모아집니다.

    그러나 그 길은 한 가지 방법에만 달려 있는 것도 아니며 당신이 모든 것을 할 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당신은 언제나 한 개인으로 남아 있겠지만 모든 것을 당신 속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완덕을 향해 이 방법 저 방법을 쓰다보면 매순간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을 택하느라 당신은 안정을 잃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서 한 가지 좋은 길을 선택한 후에는 오직 그 길만 붙잡으십시오. 그리고 모든 길은 하나님으로부터 온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오늘 이렇게 시작했다가 내일 다른 것으로 바꾸지 마십시오.


◎ 하루 종일 내내

    오늘 제가 하는 모든 일은 하나님의 뜻에 일치합니다.

    All I do today is in keeping with God's will.


◎ 하루가 끝날 때

    에카르트는 한 가지 길을 택하여 그것을 당신의 길로 만들어 나가라고 말합니다. 오늘 밤 당신의 길과 방법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어떻게 성장시키고 도전하며 당신의 뜻이 더 한층 하나님의 뜻에 일치하도록 해줍니까?


◎ 밤 기도

    저의 희망이신 주님, 모든 길은 당신께로 통합니다. 제가 그 길을 택하도록 도와주십시오.  그리고 모든 장애를 이겨내고 오로지 당신께만 속할 때까지 그 길을 꾸준히 걷도록 인내심을 주십시오.



God Bless You !